대명소노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소노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스테이션] 하나카드와 제휴...PLCC 시장 본격 진출

2021.04.14

[대명스테이션] 하나카드와 제휴...PLCC 시장 본격 진출 이미지
전월 사용 실적 따라 월 납입금 최대 1만9000원 할인

카드업계의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경쟁이 가속화되면서 상조업계에서도 자체 신용카드로 시장에 진출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상대적으로 긴 납입기간 동안 매월 납입금을 내야 하는 상조상품의 특성상 고객 부담을 줄여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회원 고객들을 위한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 하나카드'는 대명아임레디 회원들이 납입금을 자동이체할 경우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9000원을 청구 할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9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1만9000원이 월 납입금에서 할인된다.

대명아임레디 하나카드는 상품 가입 시 장기할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 일부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대명아임레디의 온라인 다이렉트 가입몰 '버킷마켓'에서 생활비 포인트 지원 결합상품에 가입하고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할 경우 월 납입금을 3만2000원에서 최대 1만3000원까지 낮출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버킷마켓의 생활비 포인트 지원 결합상품의 경우 페이즈앱에서 △외식·카페 △마트·편의점 △영화·문화 등 생활비 항목을 월 3만원씩 지원 받으면서 제휴카드로 매월 청구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설명했다.

카드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카드)으로 발급 가능하고, 연회비는 모두 2만원이다. 국내 전용과 동일한 연회비로 해외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 크다.

카드는 ARS 전용번호나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로 연락해 신청하면 된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카드 발급 후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를 통해 반드시 월 납입금 자동이체를 등록해야 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LCC가 주목 받고 있는 만큼 대명아임레디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신용카드를 만들고자 이번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가입 시 제공되는 다양한 결합혜택뿐만 아니라 매월 납입금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