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소노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스테이션] 대명아임레디, 다이렉트 온라인몰 ‘버킷마켓’ 공식 오픈

2021.04.14

[대명스테이션] 대명아임레디, 다이렉트 온라인몰 ‘버킷마켓’ 공식 오픈 이미지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결합상품 다이렉트 가입 온라인몰 ‘버킷마켓’을 오픈했다.

버킷마켓은 대명아임레디가 선보이는 첫 결합상품 다이렉트 가입 온라인 사이트다. 통신비, 생활포인트 등 혜택에 대명아임레디의 라이프 서비스를 더한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파악, 비교할 수 있다.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본인인증만 하면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입 가능한 결합상품은 △통신비 △위메프 포인트 △페이즈앱(APP) 포인트 △가전 렌털 △소형가전(주방, 음향, 패션) △베이비뉴스 쇼핑몰 육아용품 포인트 등이다. 품목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지원 혜택을 최대 36개월 동안 나눠 받을 수 있다.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이 준비돼 평소 생활비를 알뜰하게 쓰려는 고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결합상품 지원과 함께 △웨딩, 여행, 유아교육 등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서비스(전환 서비스)’ △가입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 이용 등 혜택도 제공된다. 만기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가입 시 받았던 지원 혜택을 포함한 납입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도 있다.

상품에 가입하려면 온라인에서 원하는 품목을 선택해 가입을 신청하면 된다. 약관 동의와 본인 확인을 거친 뒤 미리 요청한 시간대에 해피콜로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다만 소형가전과 육아용품 등 할부지원형 상품은 온라인에서 가입 신청과 결제까지 마쳐야 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버킷마켓은 상조, 해외여행, 골프와 같은 라이프케어 서비스와 개인이 원하는 결합상품을 골라 가입할 수 있어 나날이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와 비대면 시대에 발맞춘 플랫폼”이라며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손쉽게 알 수 있고 신청부터 가입, 이용까지 빠르고 간편해진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